설계·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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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소모품

유지관리

Clean Room 설치 후 청정도 유지는 제품의 성능 유지와 불량방지를 위하여 필수적인 사항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각각 관련 시설의 특성에 맞게 정기적으로 계획적인 예방/보전 관리(점검, 정비, 운전)가
되어야만 최적의 상태로 설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올바른 운전 관리, 예방 점검 및 정비 등 설비관리의 합리화를 통하여 Clean Room의 청정도 기준 유지와 시설 유지에 사용하는 에너지 비용을 절감시키고 현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신속, 정확하게 실시하여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설비사고를 예방하여 장치 가동 효율을 높이고, 수리비 및 교체비용 절약으로 전체적인 시설의 보전 비용을 절감시키는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서비스

Clean Room 초기상태의 조건을 유지시키기 위하여 유지관리 계약을 체결하시면 Clean Room의 청정도, 온도, 습도, 차압, 기류등을 점검, 관리하고 또한 주변장비의 최적화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구분 청정도 관리 온도, 습도 관리
차압관리
풍량, 풍속관리
청정장비 관리 공조장비 관리
필터관리
에어샤워 관리
청소(Cleaning) 관리

위생장비

Clean Room에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위생장비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작, 설치하고, 유지관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