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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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소모품
유지관리
Clean Room 설치 후 청정도 유지는 제품의 성능 유지와 불량방지를 위하여 필수적인 사항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각각 관련 시설의 특성에 맞게 정기적으로 계획적인 예방/보전 관리(점검, 정비, 운전)가
되어야만 최적의 상태로 설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올바른 운전 관리, 예방 점검 및 정비 등 설비관리의 합리화를 통하여 Clean Room의 청정도 기준 유지와 시설 유지에 사용하는 에너지 비용을 절감시키고 현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신속, 정확하게 실시하여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설비사고를 예방하여 장치 가동 효율을 높이고, 수리비 및 교체비용 절약으로 전체적인 시설의 보전 비용을 절감시키는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서비스
Clean Room 초기상태의 조건을 유지시키기 위하여 유지관리 계약을 체결하시면 Clean Room의 청정도, 온도, 습도, 차압, 기류등을 점검, 관리하고 또한 주변장비의 최적화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구분 | 청정도 관리 | 온도, 습도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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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압관리 | ||
풍량, 풍속관리 | ||
청정장비 관리 | 공조장비 관리 | |
필터관리 | ||
에어샤워 관리 | ||
청소(Cleaning) 관리 |